- 한성주, 사행활 유출 피해 12년 만 복귀설 "고연전 응원단 선다"
- 숨 돌리는 한성주 전 아나운서
- '불법 촬영 피해' 한 성주 12년만에 공개석상... 고대 응원단 참여
- '한성주' 리즈 시절은.. 네티즌 수사대 찾아낸 한 장의 사진
- 사행활 영상 유출로 타격 입은 스타 한성주
고려대 명문대 출신 한성주가 대중의 비난을 받으며 연예계를 떠난지 무려 11년만에 다시 공개석상에 깜짝 등장하게 되었습니다. 2023 고려대학교와 연세대학교 고연전 친선 럭비 경기에서 고려대학교 입학 30주년 93학번 응원부 '포효 93' 일원으로 응원전에 참여했습니다.
1994년 그 시절 연예인 지망생 들의 꿈의 대회로 통했던 미스코리아 대회
한성주 또한 이 꿈의 대회에 출전하게 되면서 지금의 인생을 살고 있는 줄도 모르죠.
한성주는 서구적인 마스크와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호평을 자아내며 미스코리아 최고 영예인 진으로 당선되는 쾌거를 이룹니다.
특히 한성주 그녀에게는 학력의 관심이 상당했어요.
한성주의 이국적인 외모도 외모였지만, 당시만 해도 미스코리아 출전자들에게는 극히 드물었던 학력 스펙. 이었습니다.
고려대학교 출신이라는 뛰어난 스펙까지 돋보이게 되는 한성주.
요즘 말하는 엄친딸 이미지에 전형으로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킨 한성주의 사례가 얼마나 이례적이었으면,
당시 지상파 뉴스에선 미스코리아 대회 진 당선자가 고려대학교 출신이라는 사실에 대해 시민들의 찬반 입장을 묻는 소식까지 전해질 정도였다고 합니다.
이렇게 어마어마한 재산과 지위를 바탕으로 한성주의 아버지는 전국요트대회를 직접 개최합니다.
황당하고 웃기게도,
단 3명이 참가한 대회에서 3등을 차지한 한성주의 친오빠는 대회 3둥의 상적으로 고려대 특기생으로 입학 한 바 있습니다.
한성주 역시 이와 동일한 방법으로 전국승마 대회를 직접 열어, 입상 시킨 뒤 승마 특기생으로 고려대학교에 입학시킨 것이었습니다.
1999년에는 재벌가 애경그룹 회장의 삼남 채승석과 결혼하며 고대 출신 미스코리아에 재벌가 며느리 타이틀까지 얻게 됩니다.
하지만,
이후 10개월 만에 초고속 이혼 도장을 찍어 남남이 되었고, 자녀도 없이 이혼한 사실과 결혼생활의 이유에, 한성주가 원치 않았던 재벌가 집안끼리에 짝 집기 정략결혼을 한 것이 아니냐는 소문이 나가도 했었습니다.
후에 한성주는 정략결혼은 아니었지만 양측 집안끼리의 사정으로 이혼한 사유는 맞는 것 같네요.
부정입학 논란에 재벌가 집안 아들과의 빠른 이혼으로 이미지에 막대한 손상을 보게 된 한성주.
2000년대 초반에는 아나운서 꼬리표를 벗고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합니다.
망가짐을 스스로마다 않는 모습으로 제2의 전성기를 누리는 듯하던 시기였습니다.
그러나 야속하게도 치명적인 본인의 사생활 비디오 사건,
본인의 치명적인 성인 비디오 사건이 터지며, 피해자였음에도 불구하고 방송 활동을 중단하게 됩니다
'불법 촬영 피해’ 한성주, 12년 만 공개석상 나설까
한성주 '어색한 표정'
12년만에 모습 드러낸 한성주, 고려대 응원단으로 인사